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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신문] 대형로펌, 고객과 ‘온라인 소통’ 강화 나섰다

2021.11.18

[법률신문] 대형로펌, 고객과 ‘온라인 소통’ 강화 나섰다 




기사내용 일부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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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로펌들이 최근 홈페이지 구성을 개편하고 뉴스레터를 확대하는 등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나서 화제다. 지난해부터 계속된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접촉 방식으로 고객과 만날 기회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대형로펌들은 홈페이지, 뉴스레터, 메신저 등 온라인 소통 창구를 강화하고 있다. 



동인(대표변호사 노상균)은 고객의 편의 제공 및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지난 7월 개설했다. 이를 통해 변호사 영입 소식은 물론 승소 사례, 사회적 이슈에 대한 법률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법률신문  https://www.lawtimes.co.kr/Legal-News/Legal-News-View?serial=174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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